메뉴 로고
나레이션,더빙,홍보영상 녹음
제작안내
샘플듣기
PT, 이러닝, 오디오북 녹음
제작안내
샘플듣기
제품음성,보이스칩,단어녹음
제작안내
샘플듣기
각종 광고,스팟,CM 녹음
제작안내
샘플듣기
영상제작 & 사운드작업
영상제작 & 사운드작업
안내방송-기업,병원,관공서 등
제작안내
샘플듣기
매장안내멘트-홍보,행사,차량
제작안내
샘플듣기
전화안내멘트,ARS멘트
제작안내
샘플듣기
외국어,원어민 성우녹음
제작안내
샘플듣기
녹음실 대여 & 사운드디자인
녹음실 대여 & 사운드디자인
견적문의
견적문의
자주하는질문
공지사항
CLOSE

각종 광고,스팟,CM 녹음

제작안내

토탈레코드 - 각종 광고,스팟,CM 녹음

각종광고, 스팟, CM 녹음 제작참고 사항
  • 각종광고, 스팟, CM 녹음의 경우 광고 매체에 따라 적절한 톤과 BGM을 바탕으로 제작해드리며 저희 “토탈레코드”는 풍부한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광고효과를 극대화할수 있는 결과물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TV, 라디오, 팟캐스트, 버스, 지하철, 차량, 매장 등 모든 음성광고 제작해드립니다)
  • 기본 제작물은 고객님이 보내주신 원고를 바탕으로 제작되므로 가편집등의 영상,음성, 또한 참고할 광고나 원하시는 느낌등을 요청사항으로 적어 주시면 더욱 퀄리티 높게 제작가능합니다.
  • 다양한 성우분들의 샘플을 들어보시고 톤과 느낌, BGM등이 적절한 샘플을 찾아 말씀해주시면 참고하여 녹음 진행가능합니다.


제작비용

각종광고, 스팟, CM 녹음의 녹음의 종류, 분량, 편집 유무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수 있으므로 정확한 견적은 <견적문의>게시판이나 이메일로 접수해주시면 자세히 상담드리겠습니다.
또한 기본 제작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 제작비용


#성우님별 비용 차이는 실력의 차이는 아니며, 전속유무, 녹음 빈도에 따라 구분되어있습니다^^#

 

   (기본 비용 1000​자 이내​, A4 한장이내)


* 여성 : 10만원 부터 ~ 이지연, 정승지, 신수행 

여성 : 15만원 부터 ~ 이승원, 김송, 김지선 

여성 : 20만원 부터 ~ 이샛별, 조수연, 심혜린,송유미, 윤한아, 강민재 & 그외 협회 성우님 

 

남성 : 15만원 부터 ~ 윤건, 김현준, 김경일, 황대연 

남성 : 20만원 부터 ~ 조영철, 박상빈, 진양욱, 신경훈, 김상백, 이태검, 이채훈 & 그외 협회 성우님​ 

#성우님별 비용 차이는 실력의 차이는 아니며, 전속유무, 녹음 빈도에 따라 구분되어있습니다^^#


 * 그외 협회 성우님들은 30만원 이상부터 녹음가능합니다. (분량과, 용도에 따라 협의 후 정확한 견적 산출)

※ 위의 제작비용은 기본 제작비용이며 녹음물 분량이 초과하거나 많은 경우 충분히 네고해서 제작해드리니 전화문의 주세요

  

원어민 성우 (영어,중국어,일본어, 그외 기타 언어등)님은 기본 섭외 비용이 국내성우님들과 달라서 기본 40만원부터 입니다​


 

소속성우

저희 토탈레코드는 국내 성우로 활동하시는 분들중에 실력과 검증을 통해 선발되 우수한 분들만 제작에 참여하여 제작해드립니다.
왼쪽 <샘플듣기> 게시판에서 남녀 성우분들의 샘플을 들어보실수 있으며 성우분들의 성함이 있으니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제작완료시 전송

  • 제작완료되면 파일을 메일로 전송해드리며 그 외 매체가 필요하신경우는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가능합니다.
  • 또한 녹음 멘트내용 변경시에는 소정의 수정비용이 추가될수 있습니다.
  • 원하시는 파일 형식 (WAV, MP3, MP4, VOX, WMA...)등 원하시는 파일로 보내드립니다



제작 절차소개

샘플듣기
저희 “토탈레코드”에 각 녹음 카테고리별 샘플듣기에서 다양한 성우, 업종, 녹음 형태의 샘플을 들어보실수 있습니다.
샘플들은 실제 저희 “토탈레코드”에서 녹음, 제작, 납품한 샘플입니다.
홈페이지 견적문의
제작 요청시에 녹음하실 원고와 원하시는 성우, 참고할 영상이나 음성등을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업로드 용량제한이 될 경우 이메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메일주소 (aaron457@nate.com)
멘트 원고 확인 및 견적서 발송
보내주신 원고와 성우, 요청사항을 확인후 담당자가 유선, 이메일로 견적을 내어드립니다.
견적서 양식이 필요하신 경우 요청하시면 견적서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견적 확인후 입금완료
견적 확인후 입금완료되면 제작이 들어가며 보통 입금하신 후 1~2일 안에 제작완료되어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긴급제작이 필요하신 경우 전화상담주시면 스케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제작완료후 계산서 발행
계산서가 필요하신분은 사업자등록증을 메일이나 팩스로 보내주시면 발행해드리며 저희 “토탈레코드”는 면세사업자로 부가세가 없으며 면세사업자용 계산서를 발급해드리며 이는 지출증빙 똑같이 가능하며 부가세 부담없이 제작가능합니다.

왼쪽의 샘플듣기에서 다양한 성우분의 샘플과 문구등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